2009. 2. 27. 19:41

[여행] 동해 겨울바다 여행

간만에 여행이라는 느낌을 가져온 것 같습니다
 함께하면 즐거운 녀석들과... 동해바다를 향해 떠났습니다.
여기는 강원도 망상해수욕장 근처입니다. 기차길이 너무 운치 있네요 ㅎㅎ
 같이 간 녀석중에 걷는 게 너무 분위기 있어 보여서 찍은 사진입니다.
 기차길 옆이라 들어가고 싶었지만 군사지역이라... --;; 사진만 찍고 왔다는...
자... 시원하지 않습니까? 동해 망상해수욕장입니다
마음속에 있던 것들이 저 파도와 함께 사라지는듯한... ^^
  제 주변의 우린 대체로 이러고 놉니다 ㅋㅋㅋㅋㅋ
맨 좌측에 사진은 접니다 ㅋㅋㅋ

빠질수 없는 게 하나 있죠?
바로 사진 컨셉정해서 찍어보는 거죠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보시는 분, 죄송합니다....
교육상 좋지 않으니 19세 미만 금지합니다 ㅋㅋ

또 빠질 수 없는 게 하나 더 있죠? 먹는 거!!
우연히 식당을 찾다가 들어간 곳인데...
저 아구찜 정말 맛있더라구요... 살이 토실토실...
참고로 저 집은 하이원스키장과 동해 중간에 있어서 --;;
하이원에서 한시간 걸린다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