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7. 07:01

데보라님 이벤트 선물 & 무한도전 달력 도착 & 태군앨범

요즘 택배 물량이 많기는 한가봅니다
무한도전 달력을 신청한지 이틀이 넘은 것 같구요 --;;
거기다 밤 9시 넘어서 ...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평소에는 낮에 오던 택배들이 말이죠...

일단은 같이 일하는 사무실 식구들 나눠줄 생각으로
10개를 주문을 했습니다.


사무실에 나눠줄 저포함 5개를 빼놨고 ㅋㅋㅋ
금요일에 점심을 얻어먹을건지 사줄건지 모를? ㅋㅋ
1개는 3등하신 쭈이님 보내드릴거고
한개는 제 사무실에 금요일날에 점심 얻어먹을련지
사줄껀지 모를? ㅋㅋ 14기 진욱이 줄 생각이고 
3개는 데보라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물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추가로 주문... 음... --;;
오픈 미션기간에 선착순으로 10개 이내에 배포할지도... ㅋㅋㅋㅋ

데보라님께서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하십니다
그중에 3개 선물을 준비했구요 ^^
선물은 아래와 같이 두개씩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ㅋㅋㅋ
귀걸이 악세사리(아래사진중 1Set)와 무한도전 달력 하나
귀걸이 디자인은 많이 없기 때문에 알아서 랜덤으로 보내 드릴 예정.. --;;


음...
아는 녀석중에 이번에 앨범 발매를 했네요 ^^
로지엔터테이먼트 소속 [ 태군 ]입니다.
타이틀 곡[ Call Me ] 입니다. 
몇년동안 고생 많이한 녀석이거든요. 
도움도 주고 싶지만 여건상.. ㅎㅎ
시닙가수 사랑 많이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