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21. 06:14

라뽁이 & 김밥 .. 그리고 이벤트 당첨자발표...

요즘 알바 개념으로 PHP 커스터마이징과
직접 운영하려고 하는 사이트도 작업중이라서...
조금씩 더디게 진행됨에 따라 요즘 밤샘을 밥먹는 것보다 더하네요 ㅎㅎㅎ

스트레스도 받긴하지만 결과물에 대한 성취감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웃 블러그들 가보면 음식 얘기하시는데 저도 한몫 할렵니다 ㅋㅋㅋ


원래 주로 한식을 먹는 편이라 면종류와 기름진 음식을 잘 안먹는 편이였고
누군가를 만나다보니 그 음식에 길들여졌군요.
하지만 그 음식과 제가 먹는 음식에 조화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머 예를들어 외국 나가기전에 튜브 고추장이 필수처럼요 ^^

주로 좋아하게 된 음식이 미스터 피자 & 피자헛 제품이 되겠구요
마르쉐의 부페를 좋아하구요. 교촌 치킨도 좋아하구요.
순대 & 라볶이와 김밥도 좋아합니다.
회종류는 환장하구요 ㅋㅋㅋ

                         마르쉐구요. 가끔 동생들과 함께 가면 3번정도는 먹는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제 입맛의 특성조화가 있겠지요 ㅎㅎㅎㅎ
음... 예를들면 크림스파게티와 김치랑 함께 먹는 거 좋아하구요
라뽁이와 김밥, 떡뽁이와 순대를 함께 먹는 것을 가끔 즐겨합니다.
저도 이런 날 있습니다. ㅎㅎㅎㅎ
제일 잘 먹는 건 내 멋대로 식단을 차려서 직접 해 먹는 거구요 ㅋ 

                                             [댓. 폰카화질이 요로코롬 좋아도 되냐구요.. 머쪄부러! ]

지금 이시각 새벽 5시 조금 넘은 시간...
배도 고프기도 하고 해서 사무실 근처에 있는 24시간 김밥집에 갔더니
갑자기 라뽁이가 먹고 싶어서 김밥과 함께 시켰습니다.
이걸 혼자 다 먹냐구요? 물론 혼자 다 먹습니다 --;;

음식 염장질은 요정도 자랑질은 해줘야 테클 들어와도 흐뭇할껍니다 --;; ㅋㅋㅋㅋㅋ

자..이벤트 참여해주신 5분 감사 드립니다.
고민하고 고민하여 2분 선정 되셨구요. 디자인하시는 분들은 블러그 잘 안하시나봐요 ㅋㅋ
연락처는 메일로 받았기에 연휴지나고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등은 디와지님이시구요.
2등은 마니또님이십니다.
3등은 쭈이님이십니다.
3등은 안할려구 했는데 첫번째로 응모해 주셔서 감사한마음으로 선물 하나 보내 드리겠습니다
3등 이벤트 선물은 무한도전 달력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츄카드립니다 !!

무한도전 달력 신청했는데 도대체 언제 도착하는건지... 흑...

이번주부터 연휴 시작이네요.
쇼핑몰하시는 분들은 21일까지가 택배 마감이라 그때부터 편안한 휴식을 하시지 않을까합니다.
전 아직 신장개업(? ㅋㅋ)을 준비중이라 바쁩니다 --;;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
2009년엔 작은 돌에 넘어지지 마시고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시길 바랄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