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0. 18:18

로고이벤트 -/*= 피자를 배달해 드립니다.. !! [추가 이벤트 예정공지 포함 ㅋ]

네 감사합니다.
저번에 참여해주신  "상담 이벤트../ 피자를 배달해 드립니다."의
이벤트는 아무도 응모 안해주신 덕분에 돈 굳었습니다 ㅋㅋㅋ

무지 어려웠나봅니다 ㅎㅎ
호응이 별로 없으셔서 그냥 특별하게 안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꿋꿋하게 다른 어려운 걸 들고 이벤트를 또 걸어 볼까합니다 ㅎ
이벤트성 무한도전은 계속할 생각입니다 !!
하다보면 참여도 높아가지 않을까하는 나름 개인적인 생각... --;;

저희 쇼핑몰 로고 디자인 응모이벤트 합니다.
애니매이션 로고도 괜찮구 3D로고도 좋습니다. ㅋㅋㅋ

이름은 "골드톡[GOLDTOK]" 입니다
쥬얼리, 금/은 커플링 사이트구요. 주문제작을 많이합니다.
커뮤니티성이구요.

취지 : 좀 재밌고 이쁘장한 로고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서....
로고이벤트 기간 : 2009년 1월 9일 - 2009년 1월 20일까지
당첨자 발표 :  2009년 1월 21일

1등 : 피자 3-4인용한판 + 드가스튜디오 커플 or 가족사진 촬영권[평일] + 커플은반지
2등 : 피자 3-4인용한판 + 본인이 낄 은반지 한개
3등 : 음... 그냥 2등까지만 할께요 --;;
피자는 미스터 피자나 피자헛 중에 입맛에 따라... 아... 피자 머끄 싶따... --;;
1등은 스튜디오 촬영후기 써주심 대박 감사!! 무한감사!!

응모전달 방식 :  이메일로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존함,연락처,이메일, 블러그 주소, 이벤트받을 주소, 반지 사이즈를 꼭 남겨주세요)
                     ===> 밑에 (연락처 뒷4자리)으로 보냈다고 댓글도 꼭 달아 주세요 ^^
                 포스팅하셔서 트래백 걸어주셔도 무방합니다 ㅋ
                 [이미지는 300DPI정도 되야 출력할수 있기땜에 원본 부탁 드립니다 --;;]
전달조건 : 300DPI, 2000픽셀이상, GIF나 SWF 파일도 아주 좋구요. 원본은 필요합니다 ㅋ
응 모 이 메 일 : yeseshop골뱅이 cyworld.com


Ps. 휴... 사무실 다시 정비했습니다.. 벽면이 약해서... --;;
 

Ps. 2009년 1월 28일 - 2월 5일까지 Office Open Mission 이벤트를 할 예정입니다 !!
     사무실 오픈식을 별도로 하지 않고 오피스방문 오픈미션기간을 둘 예정입니다.
     사무실이 좁아서 한꺼번에 모시기란 힘들 것 같네요 ㅎㅎㅎㅎ
     오픈미션을 임무완수 하시면 여성용 수공예 귀걸이, 여성용 핸드백을 이벤트 상품으로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좀 이뻐요. 싼것두 아니구요 ^^ 가방은 조금 저렴할듯..? ㅋ
     미션은 "웹 회원가입 => 웹 오픈 축하글 남기기 => 사무실와서 얼굴도장찍기[사무실 방명록작성]"
     일겁니다. 이때는 선착순이니만큼... 알아서들 오시면 되겠습니다 ^^ 당일 드림 ㅋ
     이벤트 상품 수량이 20-30개정도 될듯해서 많은 분들께 혜택이 돌아가지 않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