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9. 20:04

사랑스러워지는 제자리 ㅋㅋㅋ [Last Up.. 책상의 변화..]


오늘 제자리 좀 꾸몄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제 책상과 컴터가 오지 않았지만 ㅎㅎㅎ
넘 이쁘지 않습니까? ㅋㅋㅋㅋ
엑스캔버스는 저건 동영상 편집할때나 강의할때나
모임할때 쓸 예정입니다... 철우 쌩유 ㅋㅋㅋㅋ


같이 가져온 타블렛.. 우린 이제 예술인... ㅋㅋㅋㅋㅋ

=> 30일날...

이제 내 컴퓨터만 갖다 놓으면 끝..
저 엑스캔버스 TV에 나온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겁니다 ... 으하하... --;;
휘성님 뮤직비디오때.. 제 DSLR이 효리님을 따라가더군요 --;;

Ps. 이건 현짱 따라 숨은 그림찾기하면 대박..   ㅋㅋ [주먹먼저 쥐심 곤난해효 --;;]

이제 뭔가 있는 듯하네요 ㅋㅋㅋ

집에 있는 에이조 LCD모니터랑 제 컴퓨터 가져와 버렸습니다. 저 복합기도... 5.1ch 스피커도...
난 이제 집에서 뭘하지? --;; 이제까지 사무실 꾸미면서 일케 정성스럽게 해본적은 처음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