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25. 12:45

콘서트 이벤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세요 [조기마감]

==/* 마감공지 */=
 
        이벤트를 아무래도 조기 마감해야할것 같습니다... --;; 죄송합니다.
       표를 약 10장정도 받아서 이벤트 진행했는데 다른 곳과 맞물리다보니... 흑...
       그리고 받을 수 있는 표가 그리 않지 않다고 하여 11시타임을 많이 가시려고
       하시는데 그 시간으로 몰아서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 
       
       아이러브앨리스 현짱, 알프스소년 님께 각각 2장씩 드립니다.
       알프스 소년님께서는 비밀댓글로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콘서트 표를 가지고 찾아 올께효! 감사합니다!!

==/* 마감공지 */=
       

이벤트 합니다.음.. 뭘로 할까요? 린 연말 콘서트 표로 합니다!
이벤트할꺼리는 많은데.. 일단 급한 불부터 끕니다 ㅋ

내년쯤 제가 주얼리쇼핑몰 하는데 일이번 정도
무료샘플 포스팅해주시면 감사하구요 --;;
안해주셔도 무방 ㅋ 일단 친해지기 ㅋㅋㅋㅋ

2008“ LoveLyn Romantic Part" 린 콘서트표를 드립니다.
제게 큰 감동을 주신 아이러브앨리스 현짱표는
이미 빼고 올립니다 ㅋ

2008 린 콘서트. 라이브 잘하는 가수인건 아시죠? ㅋ
[2008 LoveLyn Romantic Party 'The First Day']

1. 일      시 : 2008.12.31(수) 오후 7시(2명) 오후 23시(1명) - 1인2매 
                  한시간에 몰아서 갈려했는데 11시 표가 그리 많지 않다네요 --;;
2. 장      소 : 서강대학교 메리홀
3. 인      원 : 약 3분 드리구요(1인 2매)
                당일현장에서 제가 직접 드립니다.
4. 당첨자발표 : 2008.12.29(월)
5. 콘서트 마치고 우리 커피한잔 할까요? ^^
6. 협      찬 : 예스이샵

일단 제맘대로 선정하겠구요.
이메일 주소나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꼭 남겨 주세요

과제!! 있습니다 !!
반지 얽힌 사연, 프로포즈 사연, 커플사이에 행복한 이야기에 대한 글을
댓글로 달아 주시면 됩니다
실제 있었던 일이나 가상이야기도 가능합니다
넘 어려운가요? 뭐, A4용지로 소설로 보내 주셔도 무방합니다 ㅋㅋㅋ
본인이 만드는 스토리는 괜찮으나 퍼온 건 안됩니다.
본인이 쓰셔야 합니다 ㅋ

맞습니다 상업적인 이벤트 맞습니다 --;;
경기도 않좋은데 이렇게라도 시작해야겠습니다. --;;
보내주신 글이나 올려주신 글은 1월에 오픈할 홈페이지에
허락없이 그대로 올려질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오픈하는데 글이 없음 휑할까봐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 욕먹을 사고 좀 치는거죠? ㅎㅎ
ㅎㅎㅎ 오래 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