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0. 18:18

Sigma 105mm DG Macro F2.8를 구입하다!!

휴우...
원래 시그마 24-70 EXDG Macro 2.8 모델을 가지고 있긴한데
반지 모델을 찍는데 한계치가 있네요..
확대하면 픽셀도 깨지고, 분위기 있게 찍는 것도 쉽지 않구요

그래서, Sigma 105mm DG Macro F2.8 질렀습니다.
환률이 많이 오른터라. 렌즈값이 장난 아니네요 --;;

아.. 어느 오픈마켓의 판매자 분이 물건을 올려놓고 환율대비하여 가격수정을 하지 않으셨나봅니다
제가 산 이후로 그 제품을 내리셨더군요... --;; 아무튼 그런이유로 다른데보다는 약 5-7만원선정도
아주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습니다. ㅎㅎ . 고맙습니다 --;;


                                                             이놈입니다. 앞으로 제 손에서 떠나지 않을....

 자!! 테스트샷 한컷 날립니다!!
                               어떤가요? 왼쪽은 촬영 원본이고 오른쪽이 제가 살짝쿵 보정한 사진입니다.

마크로 접사기능으로 찍어본건 처음인데 괜찮나요? ㅎㅎ
테스트샷이라 아직 화이트는 맞추지 않았지만. 바디에 핀도 잘 맞고 역시 렌즈값어치 하는군요.
유후...

앞으로 제 쇼핑몰에서 없어서 안될 중요한 녀석이 되겠습니다 ㅎㅎ